본문바로가기

[칼럼] 액티브가슴성형, 가슴수술 후에도 액티브한 일상생활 가능해 - 언론보도

All menu

X
제 목
[칼럼] 액티브가슴성형, 가슴수술 후에도 액티브한 일상생활 가능해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19-09-26 15:07 조회 913

사진 :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

 

여성에게 있어서 가슴은 여성성을 나타내는 신체 부위다. 아름다움과 매력을 표현하는 부위로 여성이라면 대부분 탄력과 볼륨이 넘치는 가슴을 원하고자 한다.

 

하지만 누구나 탄력과 볼륨 있는 가슴을 가진 것은 아니다. 이 때문에 적지 않은 여성들이 자신의 가슴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가슴성형, 가슴수술을 고민하다.

과거에 가슴수술은 부작용 등으로 인해 쉽게 결정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었지만, 현재는 다양한 보형물과 수술방법, 저렴해진 가슴성형비용으로 과거보다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적어졌다.

그렇다고 해도 가슴성형은 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한 수술로 쉽게만 결정하는 것은 금물이다. 자신에게 어울리고 만족도 높은 가슴을 얻기 위해서는 꼼꼼히 챙겨야 할 게 많다.

섣불리 값싼 가슴성형비용만 고려하다가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는 것은 물론, 심각한 경우 가슴재수술을 결정해야 할 수도 있다.

실제로 한 통계자료는 가슴수술 후 약 5년 정도 시간이 지난 후 전체 환자 20~30%가 재수술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신중한 수술 결정이 요구된다.

가슴성형을 결정하는 데 있어 부작용, 통증 등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런 우려를 씻을 수 있는 수술 중 하나가 근막하가슴성형(액티브가슴성형)이다.

액티브가슴성형은 수술 후에도 활동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다시 말해 아프지 않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는 것인데 이들 장점이 있는 이유는 다른 수술법과 다르게 근막과 근육 사이 공간에 보형물을 삽입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근육 움직임에 따른 회전, 위치이동 등이 적어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운동에 제약이 없다.

아울러 삽입되는 보형물은 마이크로탄 보형물로 일반 실리콘 계열 가슴보형물과 달리 표면에 미세한 그물망 형태를 띤 폴리우레탄으로 특수표면처리를 했다.

그래서 주변 조직이 그물망 안으로 자라 들어가게 되어 기존 텍스처 보형물과 비교하면 구형구축 발생비율이 현저하게 낮다. 다만 다른 보형물에 비해 사용하기가 까다롭고 오랜 수술 경험과 술기가 필요한 만큼 수술을 진행할 경우 이 부분을 고려해 의료기관을 선정하는 게 중요하다.

무엇보다 근막하가슴성형은 기존의 가슴수술이 수술 후 보형물이 완전히 고정될 때까지 운동 등 일상생활에 제한이 있던 것과 달리 수술 후 7일 째부터 머리 위로 손 올리기, 5kg 이상 무거운 것 들기, 자유로운 하체운동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가슴성형을 결정하는 데 있어 비용을 고려하기보다는 안전성, 자신에 맞는 수술법, 통증, 부작용 등을 고려해 신중한 결정이 이뤄져야 한다.

도움말 :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

기사 바로가기: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56078&part_idx=333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