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칼럼] 눈밑지방재배치, 다크써클 개선 및 눈밑지방 감소에 도움줘 - 언론보도

All menu

X
제 목
[칼럼] 눈밑지방재배치, 다크써클 개선 및 눈밑지방 감소에 도움줘
작성자 라프린의원 작성일 19-09-16 10:31 조회 801

사진 : 라프린의원 조주연 원장

  

어딘지 모르게 항상 피곤해 보이거나 어두운 인상을 지닌 이들이 있다. 이들 중 일부는 눈밑에 어두운 다크써클이 있거나 눈밑지방이 불룩해진 것으로 고민이 많다.

다크써클이나 불룩해진 눈밑지방은 아무리 얼굴에 주름이 없고 피부가 탄력 있다고 해도 인상을 어둡게 만든다.

눈밑 부위의 피부는 인체에서 얇은 부위 중 하나이다. 또 노화가 가장 빨리 오는 부위로 제때 관리하지 못하면 다크써클이 생기거나 눈밑지방이 두툼해지고 쳐지며 고민을 하게 만들 수 있다.

보통 눈밑지방은 노화 혹은 유전적인 영향으로 시간이 흐르며 탄력을 잃게 된다. 또 눈밑지방을 감싸던 막이 바깥쪽으로 밀리면서 밖에서 보았을 때 겉모양은 반달모양의 형태로 붉어져 보이고 경계부위는 깊게 파여 보이게 한다.

이런 증상들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눈밑지방재배치와 같은 시술을 고려하게 된다.

이 가운데 스무스아이 비수술 눈밑지방재배치는 수술 없이도 다크써클 개선, 불룩하게 튀어나온 눈밑지방 감소, 피부탄력향상 등에 효과가 있어 주목을 받는 시술이다.

주목을 받는 이유는 무엇보다 시술 시간이 짧기 때문인데 약 5분이면 시술이 완료돼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고 있다.

또 비수술인 만큼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출혈, 부기, 흉터 등에 대한 우려가 없다.

스무스아이는 포토나 레이저를 사용하며 피부표면과 함께 눈밑 내부 점막을 2중으로 레이저 조사한다. 이를 통해 열 에너지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눈 밑 부분의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비침습적인 시술로 피부 표면 및 주변 조직 손상 없이 피부 탄력과 톤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눈밑지방을 개선하려는 사람은 집도의와 면밀한 상담 후, 자신의 다크서클의 상황에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는 것을 우선해야 한다. 아울러 단순한 시술이 아니므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사로부터 충분히 상담을 받은 뒤 원인을 개선하는 시술이 이뤄져야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

도움말 : 라프린의원 조주연 원장

빠른비용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자세히)

카카오톡상담

연락처를 남기시면 카톡으로 연락드립니다.

@라프린의원 바로연결